헬보이 2019
Storyline
"지옥에서 온 영웅의 피 튀기는 귀환: 새로운 '헬보이'의 강렬한 서막"
2019년, 우리에게 익숙한 지옥의 아들이 더욱 거칠고 날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닐 마샬 감독의 지휘 아래 '헬보이'는 기존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강렬한 액션과 판타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데이빗 하버가 새로운 헬보이로 분해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밀라 요보비치가 피의 여왕 니무에 역으로 생애 첫 악역 변신을 시도하여 기대를 모읍니다. 원작 그래픽 노블의 "The Wild Hunt"를 바탕으로, 더욱 어둡고 잔혹한 세계관을 선보이며 마니아층과 성인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야기는 초자연 현상 연구 방위국(B.P.R.D) 소속 헬보이가 영국의 한 비밀 단체 괴수 사냥 임무 중 예상치 못한 공격을 받으며 거대한 음모의 실체를 마주하게 됩니다. 서기 566년, 아서왕에게 패배해 몸이 7조각으로 나뉘어 봉인되었던 고대의 존재, '블러드 퀸' 니무에가 부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것.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초자연적 빌런들의 위협은 영국을 넘어 전 세계를 집어삼킬 듯 펼쳐지며, 이제 모든 희망은 헬보이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거친 운명에 맞서 인류를 구원해야 하는 숙명적인 임무에 뛰어들게 되며, 이 과정에서 숨겨졌던 그의 출생의 비밀도 드러날 예정입니다. 지옥에서 온 이 영웅이 과연 인류의 마지막 보루가 될 수 있을까요?
'헬보이' (2019)는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에도 불구하고, 그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특정 관객층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특히 과감한 R등급 연출을 통해 구현된 피칠갑 액션과 괴수들의 비주얼은 시각적인 자극을 추구하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복잡하고 방대한 원작 서사를 한 편에 담아내려는 시도는 다소 불친절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기존 히어로 영화에서 보기 드문 B급 정서와 마니악한 연출은 신선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데이빗 하버는 헬보이의 고뇌와 거친 매력을 잘 표현해냈으며, 밀라 요보비치의 강렬한 악역 연기는 극에 긴장감을 더합니다. 잔혹하고 다크한 판타지 액션을 선호하거나 원작 그래픽 노블의 분위기를 스크린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헬보이' (2019)는 충분히 주목할 가치가 있는 작품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지옥의 게이트가 열립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액션,어드벤처,판타지
개봉일 (Release)
2019-04-10
배우 (Cast)
러닝타임
121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