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2020
Storyline
"평범한 일상 속 숨겨진 영웅의 탄생! <오케이 마담>, 당신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짜릿한 비행"
스크린에 다시 찾아온 엄정화, 박성웅 배우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영화 <오케이 마담>은 2019년 개봉작으로,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통쾌한 웃음과 시원한 액션을 선사하는 코미디 액션 장르의 작품입니다. 이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엄정화, 박성웅 외에도 이상윤, 배정남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예측 불가능한 기내 소동극을 펼칩니다. 평범한 줄 알았던 부부의 기상천외한 활약이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안겨주며, 답답한 현실을 잠시 잊게 할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될 것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라는 설렘 가득한 인사와 함께 인생 최고의 행운인 줄 알았던 하와이 여행에 당첨된 '미영'(엄정화)과 '석환'(박성웅) 부부. 쫀득한 꽈배기 맛집 사장인 미영과 뛰어난 손재주의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은 난생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에 들떠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꿈같은 비행은 얼마 지나지 않아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맙니다.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이 같은 비행기에 오르면서, 평화롭던 상공은 순식간에 납치 사건의 현장이 됩니다. 이제, 평범했던 과거를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쳐야 할 때!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는 인질이 된 승객들을 구하기 위해 상상 이상의 작전을 펼치기 시작합니다. 과연 이 부부는 무사히 비행기를 구하고, 꿈에 그리던 하와이에 도착할 수 있을까요?
<오케이 마담>은 단순한 코미디를 넘어, 짜릿한 액션과 반전의 묘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엄정화 배우는 꽈배기를 만들던 '손맛' 그대로 테러리스트를 제압하는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며, 박성웅 배우는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사랑꾼 연하 남편으로 변신해 코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두 배우의 찰떡같은 부부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밧줄, 카트, 나이프 등 기내의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신선한 액션부터 총기 액션, 맨몸 액션까지 다채로운 볼거리가 러닝 타임 내내 숨 쉴 틈 없이 몰아칩니다.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던 이 영화는, 유쾌하고 편안한 웃음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웃음, 그리고 의외의 통쾌함까지 선사하는 <오케이 마담>은 당신의 주말을 ‘오케이!’하게 만들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코미디,액션
개봉일 (Release)
2020-08-12
배우 (Cast)
러닝타임
100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올픽처스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