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나는 오늘도, 내가 '핸썸'하다! 코미디 장인의 유쾌한 착각극, 영화 <핸썸>

2022년 여름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였던 영화 <핸썸>은 독특한 설정과 베테랑 코미디 배우 신현준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김동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얼굴만 보면 100% 조폭 포스를 풍기는 강력계 형사가 자신을 꽃미남으로 착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리며, 관객들에게 예측 불허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단순한 웃음을 넘어, 외모지상주의 사회에 대한 가벼운 풍자까지 담아낸 <핸썸>은 잠시 모든 것을 잊고 웃고 싶은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영화의 주인공 '노미남'은 이름과 달리 선량한 심성을 가졌지만, 험악한 인상 탓에 늘 오해를 사는 강력반 형사입니다. 범죄 소탕을 위한 잠입수사 중 뜻밖의 사고를 당한 그는 한 달 만에 깨어나는데,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이 세상 누구보다 '핸썸'한 꽃미남으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자신감이라는 이름의 착각, 혹은 나르시시즘에 빠져버린 노미남은 얼굴만 믿고 수사에 나서 강력반의 골칫덩이로 전락하고, 결국 변두리 미용실 잠입수사라는 파격적인 임무를 맡게 됩니다. 이곳에서 미용실 사장 '아리'(박솔미 분)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기상천외한 잠입수사는 더욱 흥미진진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과연 노미남은 자신의 '핸썸함'을 무기로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진짜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핸썸>은 신현준 배우 특유의 과장되면서도 맛깔나는 코믹 연기가 영화의 큰 축을 이룹니다. 그의 오랜 코미디 연기 내공이 집약된 '자뻑 코미디'는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웃음보를 자극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시원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박솔미, 박민지, 윤정섭 등 개성 강한 배우들의 합류 또한 영화의 풍성한 재미를 더하며,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서 터져 나오는 기막힌 케미스트리는 극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코미디를 찾고 계시다면, '나는 오늘도 내가 최고로 잘생겼다'고 외치는 노미남 형사의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에 푹 빠져볼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당신의 일상에 시원한 웃음 한 방을 선사할 영화 <핸썸>은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김동욱

장르 (Genre)

코미디

개봉일 (Release)

2022-07-13

러닝타임

94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모그픽쳐스

주요 스탭 (Staff)

김동욱 (각본) 조선학 (각본) 신용훈 (각색) 조병연 (제작자) 룡세형 (제작자) 김성룡 (제작자) 조병연 (투자자) 서채우 (프로듀서)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