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에버 해피 2022
Storyline
"사랑의 유통기한, 그 끝은 과연 '해피엔딩'일까?"
MZ세대의 '로맨스 바이블'로 불리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애프터’ 시리즈가 대망의 네 번째 이야기, <애프터: 에버 해피>로 돌아왔습니다. 열정적이지만 위태로운 사랑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던 테사와 하딘, 이들의 격정적인 로맨스는 과연 모두가 꿈꾸는 ‘에버 해피’로 마무리될 수 있을까요?
사랑이 지닌 모든 감정의 스펙트럼을 오가며 파란만장한 첫사랑을 이어온 테사(조세핀 랭포드)와 하딘(히어로 파인즈 티핀). 뉴욕으로 향한 테사와 소설가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 하딘은 서로에게 뜨거웠던 첫 감정의 끝을 향해 달려갑니다. 런던에서 자신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엄청난 과거와 마주하게 된 하딘은, 끝없이 이어지는 불행에 테사마저 끌어들이고 싶지 않아 그녀를 애써 밀어냅니다. 지독히도 반복되는 관계의 굴레에 지쳐버린 테사는 결국 새로운 삶을 꿈꾸며 뉴욕으로 떠나지만, 떨어져 있는 동안 하딘은 비로소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뉴욕에서 재회한 두 사람은 다시금 서로의 숨결과 살결을 탐하며, 어쩌면 이들의 미래에 희망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품게 됩니다. 그러나 미래를 다시 꿈꾸던 테사에게 하딘의 소설 ‘애프터’는 충격으로 다가옵니다. 그가 쓴 소설 속에 자신과의 첫 키스부터 첫 경험, 그리고 누구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던 아픈 기억까지 모두 담겨있다는 것을 알게 된 테사는 깊은 혼란에 빠집니다.
<애프터: 에버 해피>는 이처럼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테사와 하딘의 감정선을 숨 가쁘게 따라갑니다. 사랑과 갈등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는 두 사람의 관계는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자아 발견의 여정을 탐구하게 만듭니다. 조세핀 랭포드와 히어로 파인즈 티핀은 더욱 깊어진 감정 연기와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을 스크린 속으로 몰입시킬 것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짜릿한 '빨간맛 로맨스'를 기대하는 팬들이라면, 이 영화는 그들의 사랑이 과연 어떤 형태로 진정한 해피엔딩을 맞이할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들의 격정적인 사랑의 끝에서 우리는 어떤 진실과 마주하게 될까요? 로맨스 드라마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감성적인 대단원의 막이 지금 시작됩니다.
Details
배우 (Cast)
러닝타임
95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