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2022
Storyline
"사라진 동생, 파헤쳐지는 진실의 심연: 영화 <주연>"
2022년 가을, 스크린에 미스터리 드라마 한 편이 조용하지만 강렬한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송원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민도희, 김대건 배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주연>은 평범한 일상 속 숨겨진 균열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진실을 끈질기게 추적하는 작품입니다.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연기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이 작품은 우리가 아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도 있다는 묵직한 질문을 던집니다.
영화는 작은 분식집을 운영하는 부모님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오빠 주혁(김대건 분)과 동생 주연(민도희 분)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평범하고도 단란했던 이들의 삶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살인사건 소식과 함께 주연의 행방불명으로 산산조각 납니다. 동생의 흔적을 쫓기 시작한 주혁은 자신이 알던 주연과는 전혀 다른, 충격적인 진실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사라졌다는 의미심장한 부제처럼, 주혁은 동생의 실종을 넘어 그동안 감춰져 있던 가족의 비밀, 그리고 주연이라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파헤치게 됩니다. 미스터리한 살인사건과 함께 사라진 동생,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을 쫓는 주혁의 여정은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관객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것입니다.
<주연>은 단순한 실종 수사극을 넘어 한 인물의 깊은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수작입니다. 민도희 배우는 첫 장편 영화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겉으로는 평범하지만 내면에 복잡한 진실을 품고 있는 '주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중심을 단단히 지탱합니다. 또한, 사라진 동생을 찾아 헤매는 오빠 '주혁' 역의 김대건 배우는 절박함과 혼란스러움을 넘나드는 감정 연기로 관객들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당깁니다. 두 배우의 밀도 높은 연기 호흡은 스토리에 생생한 숨결을 불어넣으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90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은 주혁의 시선을 따라가며 퍼즐 조각을 맞춰나가고,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는 순간 깊은 여운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미스터리와 드라마의 절묘한 조화 속에서 인간 내면의 그림자를 탐구하는 영화 <주연>은 올가을, 당신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을 작품이 될 것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장르 (Genre)
드라마,미스터리
개봉일 (Release)
2022-09-29
배우 (Cast)
러닝타임
89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영화사 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