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웃음 엑스텐! 아마존 정글에서 날아온 기막힌 부활의 활시위

2024년 10월 30일 개봉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 폭탄을 선사했던 영화 <아마존 활명수>는 전 국민을 들썩이게 했던 코미디 흥행작 <극한직업>의 주역, 류승룡과 진선규가 다시 뭉쳤다는 소식만으로도 개봉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았습니다. 김창주 감독의 지휘 아래 펼쳐지는 이 기발한 코미디 활극은 예측 불허의 상황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웃음의 향연을 예고했죠. 일상에 지쳐 특별한 위로와 신선한 웃음이 필요한 이들에게, <아마존 활명수>는 단순한 활쏘기를 넘어 인생의 명중을 향해 나아가는 특별한 여정을 선보였습니다.

영화는 한때 양궁 국가대표의 메달리스트였지만 이제는 회사에서 구조조정 1순위로 밀려난 ‘진봉’(류승룡)의 안쓰러운 현실에서 시작됩니다. 그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지구 반대편 아마존으로 향하는데, 그곳은 단순한 출장지가 아닌 인생의 전환점이 될 모험의 땅이었습니다. 죽을 고비를 넘기고 도착한 미지의 정글에서 진봉은 신이 내린 듯한 활 솜씨를 지닌 아마존 전사 삼총사, 카리스마 넘치는 ‘시카’(이고르 페드로소), 강인한 ‘이바’(루안 브룸), 그리고 순수함과 감성을 지닌 ‘왈부’(J.B. 올리베이라)를 만나게 됩니다. 기사회생의 기회를 엿본 진봉은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과 함께 이 활의 명수들을 데리고 한국으로 돌아올 담대한 계획을 세우죠. 문명과 동떨어진 아마존 전사들이 현대 문명의 중심인 서울에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은 상상 이상의 코믹 시너지를 발휘하며 관객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습니다. 과연 진봉은 아마존 삼총사와 함께 인생 역전의 활시위를 당길 수 있을까요? 그의 부활은 이 예측 불가능한 세 명의 전사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아마존 활명수>는 류승룡, 진선규 두 배우의 독보적인 코미디 연기 합과 더불어, 이고르 페드로소, 루안 브룸 등 아마존 부족 전사로 분한 배우들의 신선한 활약이 더해져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기발한 상황극과 재치 있는 대사들은 영화 내내 웃음을 끊이지 않게 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특히 전 양궁 국가대표라는 진봉의 설정과 아마존 전사들의 궁술이 어우러지며 펼쳐지는 활 액션은 단순한 코미디를 넘어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선사하죠.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한 방을 날려줄 코미디 영화를 찾고 있다면, <아마존 활명수>는 이국적인 배경과 한국적인 정서가 절묘하게 섞인 독특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명중시킬 것입니다. 올가을, 가장 신선하고 유쾌한 활극으로 기억될 이 영화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김창주

장르 (Genre)

코미디

개봉일 (Release)

2024-10-30

배우 (Cast)
이고르 페드로소

이고르 페드로소

루안 브룸

루안 브룸

J.B. 올리베이라

J.B. 올리베이라

러닝타임

113분

연령등급

12세이상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로드픽쳐스

주요 스탭 (Staff)

배세영 (각본) 성진경 (제작부) 전예린 (제작부) 성진경 (기타스탭)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