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미래의 운명을 건 시간 역행 추격전: 엑사일 (In Exile)

1993년, SF 스릴러의 고전적인 매력을 한껏 품고 우리 곁을 찾아온 영화 <엑사일 (In Exile)>은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숨 막히는 서스펜스로 관객들을 압도합니다. 마이클 마조 감독이 연출하고, <스타워즈> 시리즈의 전설적인 배우 마크 해밀과 개성 넘치는 연기자 래 돈 총이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았던 이 작품은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거대한 스케일로 시대를 앞서간 상상력을 선보입니다. 미래와 과거를 잇는 운명의 실타래, 그리고 인류의 존망이 걸린 거대한 음모 속으로 뛰어들 준비가 되셨습니까?

서기 2001년, 인류는 에이리언 침공이라는 초유의 사태에 직면합니다. 지구는 우주 스테이션 '프렌드쉽'의 영웅 마이클 대위가 이끄는 지구방위군과 에이리언과의 협상을 주장하는 대통령 닐라의 세력으로 나뉘어 첨예한 대립을 이어갑니다. 그러나 평화를 위한 노력은 예상치 못한 비극으로 치닫고, 프렌드쉽이 에이리언의 공격으로 폭발하면서 마이클 대위는 블랙홀에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그가 눈을 뜬 곳은 놀랍게도 1992년의 지구. 미래에서 온 그는 과거의 시간에 적응할 틈도 없이 ISC의 프리먼으로부터 맹렬한 추적을 받게 됩니다. 절체절명의 순간, 마이클은 우주 물리학 연구소 요원 캐런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합니다. 이 과정에서 마이클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마인드 스내핑' 능력을 통해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됩니다. 바로 1992년 현재의 상원의원 닐라가 30년 후 지구 정복을 꿈꾸는 외계인의 우두머리라는 엄청난 진실이었죠. 자신의 야욕에 방해가 되는 마이클을 제거하려는 닐라와 인류의 미래를 구하려는 마이클 사이에 시공간을 초월한 숨 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됩니다. 과연 마이클은 과거 속에서 미래의 재앙을 막아낼 수 있을까요?

<엑사일 (In Exile)>은 단순한 SF 영화를 넘어, 치밀한 미스터리와 스릴러 요소를 결합하여 시종일관 관객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듭니다. '루크 스카이워커' 마크 해밀의 젊은 시절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시간 여행자의 고뇌와 영웅적 사명을 어떻게 그려냈는지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입니다. 90년대 SF 영화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과 함께, 시간이 얽히고설킨 예측 불허의 전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영화에 푹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인류의 운명을 건 한 남자의 외로운 사투, 그 장엄한 여정에 지금 바로 동참해 보세요.

Details

감독 (Director)

켄트 맥켄지

장르 (Genre)

SF,스릴러

개봉일 (Release)

1993-06-19

배우 (Cast)
이본느 윌리엄스

이본느 윌리엄스

호머 니시

호머 니시

톰 레이놀즈

톰 레이놀즈

리코 로드리게스

리코 로드리게스

러닝타임

72분

연령등급

-

제작국가

캐나다

제작/배급

노스 어메리칸 픽쳐스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