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어택 2019 2019
Storyline
어둠 속 피할 수 없는 공포, 우주에서 시작된 지옥도!
2017년 개봉작 <에이리언 어택 2019 (Alien Reign)>는 우주라는 광활한 미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생존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SF 호러 영화입니다. 제프 르로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타샤 타코사, 로버트 리니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이 예측 불가능한 공포 속으로 관객을 이끌 준비를 마쳤습니다. 인류의 운명을 건 사투가 벌어질 이 작품은 단순한 외계 생명체와의 대결을 넘어선 심리적 압박과 극한의 상황을 생생하게 그려낼 것입니다.
이야기는 서기 2140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흥겨운 파티가 한창이던 우주선 '타이탄 1C'호에서 시작됩니다. 모두가 축제 분위기에 젖어 있을 때, 예상치 못한 불청객이 찾아오죠. 혜성의 파편 속에 숨어 있던 에이리언이 우주선을 덮치고, 잔혹하게 인간의 몸속으로 침투하기 시작하면서 평화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으로 변합니다. 운명의 장난처럼, 간신히 구조선을 타고 탈출한 1등 항해사 라나와 다섯 명의 선원들은 지구와 흡사한 외계 행성에 불시착하며 잠시 안도의 한숨을 쉽니다. 하지만 그들의 지옥도는 이제 막 시작된 것에 불과했습니다. 미지의 행성에서, 선원들은 알 수 없는 원인으로 하나둘씩 기생충에 감염되기 시작하고, 살아남은 자들은 우주선에서 시작된 악몽이 행성 전체로 확장되었음을 깨닫습니다. 과연 이들은 알 수 없는 감염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생명체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 인류에게 이 끔찍한 진실을 알릴 수 있을까요?
<에이리언 어택 2019 (Alien Reign)>는 폐쇄된 우주선이라는 공간적 공포와 미지의 행성에서 마주하는 고립감을 통해 관객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것입니다. SF 장르의 스케일과 호러 장르의 서스펜스가 완벽하게 조화된 이 영화는 외계 생명체의 위협뿐만 아니라, 극한 상황에서 드러나는 인간 본연의 공포와 생존 의지를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가 더해져, 숨 막히는 긴장감 속으로 당신을 초대할 것입니다. 우주 공포 스릴러를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에이리언 어택 2019 (Alien Reign)>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심장을 조여오는 극한의 경험을 선사할 이 영화는 새로운 SF 호러의 기준을 제시할 것입니다.
Details
배우 (Cast)
타샤 타코사
로버트 리니
진 앤 토닉
러닝타임
85분
연령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제작국가
미국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