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킹 2020
Storyline
"돌이 된 아버지를 구하라! 어린 왕자의 용감한 모험, <트롤 킹>"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처 장르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영화 <트롤 킹>이 관객 여러분을 상상력 가득한 트롤 왕국으로 초대합니다. 2018년 개봉작인 이 작품은
케빈 먼로 감독의 손길 아래 노르웨이와 캐나다의 합작으로 탄생한 컴퓨터 애니메이션으로, 이승행, 손선영, 원에스더, 김진홍 등 국내 성우진의 열연이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왕과 왕국을 구하기 위한 어린 왕자의 눈부신 여정은 올겨울, 온 가족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트롤 왕국의 평화는 언제나 그랬듯 순진하고 활기 넘쳤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롬 왕은 함정에 빠진 사랑하는 아들 트림을 구하려다 태양의 저주에 걸려 온몸이 차가운 돌처럼 굳어버리는 비극을 맞게 됩니다. 절망에 빠진 왕국에 한 줄기 희망을 제시한 이는 바로 현명한 마법사 타오티였습니다. 그녀는 왕의 생명을 구할 유일한 열쇠가 전설 속 괴물 '픽시'가 지닌 마법에 있다고 알려줍니다. 그러나 픽시가 사는 '금지된 숲'은 단순한 숲이 아닙니다. 파멸 다리와 비극의 계곡, 그리고 절망의 늪을 통과해야만 다다를 수 있는, 단 한 명도 살아 돌아온 적 없는 죽음의 길이죠.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이제 어린 왕자 트림과 그의 친구들은 무모해 보이는 이 여정에 오르게 됩니다. 과연 이들은 험난한 고난을 뚫고 픽시를 찾아 그롬 왕과 트롤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요? 어린 왕자의 어깨에 왕국의 운명이 걸린 가운데, 예측 불가능한 모험이 지금 막 시작됩니다.
<트롤 킹>은 어린 주인공 트림이 아버지와 왕국을 구하기 위해 용기와 지혜를 모아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모습을 통해 진정한 성장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짜릿한 모험과 환상적인 볼거리,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가득한 이 영화는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동심을 일깨워줄 것입니다. 우정과 가족애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스크린을 가득 채울 아름다운 영상미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놓치지 마세요. 주말 가족 영화로 <트롤 킹>을 선택하신다면, 모두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Details
러닝타임
84분
연령등급
전체관람가
제작국가
기타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케빈 먼로 (각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