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어둠 속에서 피어난 단 하나의 사랑: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

오랫동안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명작 오페라 '투란도트'가 한국 창작 뮤지컬의 독보적인 감성과 만나 스크린 위에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2021년 탄생하여 2022년 극장 개봉을 통해 관객과 만난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은 단순한 공연 실황을 넘어, 판타지적 상상력과 영상미를 더해 새롭게 창조된 장대한 서사입니다. 국내 창작 뮤지컬의 새 역사를 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대표작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김시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원작 음악감독 장소영의 풍부한 음악으로 무대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황홀경을 선사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세상의 전부였던 먼 옛날, 심해의 왕국 '오카케오마레'는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저주에 갇히게 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얼음처럼 차가운 심장을 가진 아름다운 공주 투란도트(배다해 분)가 있습니다. 그녀의 잔인한 심장은 어머니 로링 공주의 비극적인 죽음과 남자들에 대한 깊은 복수심에서 비롯된 것으로, 그녀는 자신에게 청혼하는 수많은 남자들에게 세 가지 죽음의 수수께끼를 내어 풀지 못하면 돌로 변하게 하는 가혹한 유희를 즐깁니다. 황폐해진 바르칸 왕국의 왕자 칼라프(민우혁 분)는 투란도트의 치명적인 매력에 이끌려 목숨을 건 청혼에 나서고, 그의 등장은 얼어붙었던 왕국에 미세한 균열을 일으킵니다. 진정한 사랑을 믿지 않는 투란도트와 그녀의 심장을 움직일 단 한 사람, 칼라프.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둠의 저주를 넘어 찬란한 사랑으로 꽃피울 수 있을까요?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은 대극장 뮤지컬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스크린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극대화합니다. 배다해, 민우혁, 양서윤, 성기윤 등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선사하는 몰입감 넘치는 연기와 감미로운 넘버들은 관객의 귀를 즐겁게 하고,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원작 뮤지컬에 더해진 판타지적 요소와 새롭게 추가된 곡들은 스토리의 깊이를 더하며, 제주 돌문화 공원과 대구 수목원 등 국내 아름다운 야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담아낸 영상미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이미 동유럽 6개국 라이선스 수출과 중국 5개 도시 초청 공연으로 글로벌 콘텐츠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원작 뮤지컬의 명성을 이어받은 이 영화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드라마틱한 음악으로 팬데믹 시대에 지친 관객들에게 깊은 위로와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입니다. 차가운 심장을 녹일 뜨거운 사랑의 노래,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에서 그 마법 같은 순간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김시우

장르 (Genre)

뮤지컬

개봉일 (Release)

2022-08-18

배우 (Cast)
배다해

배다해

민우혁

민우혁

양서윤

양서윤

임춘길

임춘길

김보경

김보경

허혜진

허혜진

최수형

최수형

러닝타임

116분

연령등급

12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주)나인테일즈코리아

주요 스탭 (Staff)

김시우 (각본) 김시우 (프로듀서) 박영민 (프로듀서) 이성국 (촬영) 김진경 (촬영) 김상수 (촬영) 최석재 (조명) 이수지 (편집) 장소영 (음악)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