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유쾌한 혼령과 좌충우돌 인간의 스튜디오 사수 대작전! '오! 마이 고스트'

안녕하세요, 영화 전문 매거진 독자 여러분! 올가을, 스크린에 유쾌한 웃음과 서늘한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특별한 영화 한 편을 소개합니다. 홍태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2022년 관객들을 찾아온 영화 '오! 마이 고스트'는 귀신을 보는 남자와 스튜디오에 갇힌 귀신이 만나 벌이는 예측불허의 코미디 호러입니다.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귀신 보는 신입 FD '태민' 역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영화 '옥자'로 얼굴을 알린 배우 안서현이 갈 곳 없는 붙박이 귀신 '콩이'로 분해 톡톡 튀는 케미를 선보입니다. 여기에 이주연, 강성필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합세하여 영화의 재미를 더합니다.


영화는 남다른 '스펙'을 가진 신입 FD 태민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그의 유일한 스펙은 다름 아닌 귀신을 볼 수 있다는 것. 어렵사리 취업한 홈쇼핑 스튜디오에서 야간 순찰을 돌던 태민은 그곳에서 터줏대감처럼 눌러앉은 귀신 콩이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처음에는 눈만 마주쳤다 하면 티격태격하던 이들은, 콩이가 팥을 싫어해서 태민이 '콩이'라는 이름을 지어줄 만큼 점차 특별한 관계를 형성해 갑니다. 평화롭던 이들의 일상도 잠시, 소중한 일자리이자 잠자리인 스튜디오에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하루아침에 직장과 보금자리를 잃을 위기에 처한 인간 FD와 붙박이 귀신 콩이는 이제 공생을 위한 필사의 팀플레이를 펼치게 됩니다. 과연 이 좌충우돌 콤비는 스튜디오를 위협하는 미스터리의 실체를 밝히고, 자신들의 안식처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오! 마이 고스트'는 친근한 코미디 장르에 오싹한 공포 요소를 절묘하게 결합하여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귀신을 보는 남자와 귀신 그 자체라는 독특한 캐릭터 설정은 그 자체로 흥미진진한 서사의 시작점입니다. 특히 정진운 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안서현 배우의 통통 튀는 귀신 연기가 어우러져 극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스튜디오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은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한국영상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제작되어 신선하고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감독과 배우들이 현장에서 자유로운 연기를 펼치며 창의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입니다. 올가을, 예측 불가능한 귀신과의 팀워크가 선사할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오! 마이 고스트'와 함께 스튜디오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유쾌한 공포와 따뜻한 웃음, 그리고 의외의 감동까지 만날 수 있는 이 영화를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홍태선

장르 (Genre)

코미디,공포(호러)

개봉일 (Release)

2022-09-15

러닝타임

97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한국

제작/배급

한국영상대학교

주요 스탭 (Staff)

유세문 (각본) 홍태선 (각색) 한만택 (각색) 송혁조 (각색) 한동배 (각색) 유재원 (제작자) 지현욱 (제작자) 전민혁 (제작자) 박진철 (투자자) 유세문 (프로듀서)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