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line

"밤은 끝나지 않았다: 숨겨진 진실이 깨어나는 공포의 밤"

어둠이 짙게 깔린 밤, LA의 한 호텔에서 당신의 가장 깊은 비밀이 드러난다면 어떨까요? 여기, 평범한 밤이 영원한 악몽으로 변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더 나이트>가 있습니다. 이란계 미국인 부부의 심리를 파고드는 섬뜩한 이야기와 배우 샤하브 호세이니의 압도적인 연기력이 어우러져 관객들을 숨 막히는 공포 속으로 초대합니다. 단순한 점프 스케어가 아닌, 내면의 두려움과 직면하게 만드는 독특한 공포 영화를 찾고 계신다면 <더 나이트>가 그 해답이 될 것입니다.

친구들과의 유쾌한 저녁 모임을 마치고 돌아오던 바박(샤하브 호세이니 분)과 네다(니오샤 누르 분) 부부. 술에 취한 바박 대신 운전하려는 면허 정지 상태의 아내 네다를 만류하고 직접 운전대를 잡습니다. 한 살배기 어린 딸을 태우고 어두운 밤길을 달리던 이들은 알 수 없는 이유로 길을 헤매게 되고, 급기야 사고까지 날 뻔한 아찔한 상황에 직면하죠. 결국, 부부는 가까운 호텔에서 하룻밤을 묵기로 결정하고 LA의 유서 깊은 노르망디 호텔에 체크인합니다. 피곤에 지친 몸을 뉘이는 세 사람, 그러나 그들이 잠든 밤, 객실 문을 두드리는 기이한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합니다.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초자연적인 현상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부부는 호텔에 갇히게 됩니다. 이들에게 이 밤은 결코 끝나지 않는 악몽처럼 다가오고, 오직 숨겨왔던 진실을 마주해야만 호텔을 벗어날 수 있다는 섬뜩한 메시지가 그들을 옥죄어 옵니다. 그들의 관계 속에 깊이 감춰졌던 비밀들은 무엇이며, 과연 이들은 끔찍한 밤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을까요?

쿠로쉬 아하리 감독의 데뷔작인 <더 나이트>는 고전적인 호텔 공포의 문법을 따르면서도 심리 스릴러의 깊이를 더한 수작입니다. 실제 LA에 존재하는 노르망디 호텔을 배경으로, 공간이 주는 폐쇄적인 공포감을 극대화하며 관객을 영화 속으로 끌어들입니다. 겉으로는 평화로워 보이는 부부의 관계가 숨겨진 비밀과 죄의식으로 인해 어떻게 허물어져 가는지를 섬세하게 그려내죠. 영화는 페르시아어와 영어를 오가며 진행되어 더욱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란과 미국 합작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이란에서 개봉 허가를 받은 작품으로도 주목받았습니다. 베를린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샤하브 호세이니는 자신의 내면과 싸우는 바박의 복잡한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영화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단순한 초자연적 현상을 넘어, 인간의 죄의식과 진실에 대한 고뇌를 파고드는 <더 나이트>는 당신의 밤을 오싹하고도 깊은 생각에 잠기게 할 것입니다. 공포 영화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숨겨진 보석 같은 작품입니다.

Details

감독 (Director)

코우로시 아하리

장르 (Genre)

공포(호러),미스터리,스릴러

개봉일 (Release)

2021-07-21

배우 (Cast)
니오샤 누르

니오샤 누르

마이클 그레이엄

마이클 그레이엄

지아 모라

지아 모라

러닝타임

105분

연령등급

15세관람가

제작국가

기타

제작/배급

주요 스탭 (Staff)

Photos

Reviews & Comments

평점: